14

필리핀 황제여행, 고추투어로 즐긴 맛집 탐방

저는 최근 필리핀 황제여행을 다녀왔는데, 그 중에서도 맛집 탐방은 제게 큰 즐거움을 주었습니다. 그래서 제가 선택한 여행사는 “고추투어” 였는데, 이곳에서는 맛집을 중심으로 다양한 관광지를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.

고추투어는 현지 가이드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것이 주된 프로그램입니다. 저는 한국인 가이드가 함께해서 음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았고, 또한 현지인들만이 가는 숨은 맛집도 소개해주어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.

이번 여행에서는 필리핀에서 유명한 미국식 햄버거 체인점인 “Jollibee”와 현지 음식점에서 “팔랑가”를 맛보았습니다. Jollibee의 햄버거는 크기가 크고, 고소한 맛이 인상적이었고, 팔랑가는 매운 맛이 끝내주어 매력적인 음식 중 하나였습니다. 또한, “새우 카레”와 “어니언 블로썸” 등 현지 음식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.

고추투어에서는 맛집 탐방 외에도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됩니다. 저는 바쁜 일정 중에서도 보리카다나 대성당과 스파니쉬 선교사 마을을 방문하여 필리핀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.

고추투어를 통해 필리핀 황제여행을 즐기면서 많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. 현지 가이드와 함께하면서 맛있는 음식과 멋진 관광지를 함께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.